여기서 Vehicle 클래스는 엔진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하위 클래스입니다. 추상 클래스에는 구현되지 않은 메서드가 하나 또는 여러 개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블롭 콘텐츠를 매우 좋아한다. 하지만 난 당신이 포인트와 함께 몇 가지 연습 시나리오 laong을 줄 경우 싶습니다. likw 예를 들어 whne 인터페이스는 좋고 나쁘다. 추상 클래스에 대해동일합니다. 어느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우리는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미안해요. 인터페이스는 단일 또는 다중 인터페이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다른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없습니다. 완전한 추상및 인터페이스 차이 일을 위한 thanx…

그것의 좋은, 그것은 나에게 많은 도움이 인터페이스의 섹션에서, 그것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는 인터페이스의 모든 메서드를 구현해야한다는 것을 지적했다. 그러나 클래스가 추상으로 선언된 경우 인터페이스의 모든 메서드를 구현하지 않는 클래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상속을 원하지 않는 경우 인터페이스가 더 좋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ans. 인터페이스 r1{ 보이드 디스플레이 (); 보이드 추가 (int i, int j); int 램 (int k); void ganesh (char c); } 인터페이스와 추상 클래스의 차이에 대해 더 알고 ….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아니라 단지 인터페이스입니다. 내부에 본문이없는 몇 가지 메서드가 있고 메서드 시그니처 (기본적으로 추상 메서드입니다!), 최종 및 정적 변수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클래스는 «확장»이 아닌 «구현»인터페이스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absruct 클래스 또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자바 프로젝트에서 commoly 사용하는 무엇입니까? 왜 우리는 인터페이스 또는 추상 클래스를 사용하고 최고의 approch 인터페이스 또는 추상 클래스는 상속 및 인터페이스에서 더 나은 무엇입니까? 또한 예를 들어 주세요. 에 의해 구체적인 클래스에 의해 그 추상 클래스 를 확장 공용 클래스 클래스 이름은 추상 클래스를 확장 의미합니다. 슈퍼 추상 클래스를 확장하는 하위 클래스는 슈퍼 클래스 동작과 메서드가 모두 하위 클래스에 왔기 때문에 슈퍼 클래스 객체라고도하는 하위 클래스에 object를 만듭니다.

한 클래스가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고 동일한 클래스가 이 인터페이스의 다른 추상 클래스를 확장할 때.? 즉, 가능하다? 추상 클래스를 확장할 클래스입니다. 인터페이스를 인스턴스화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를 인스턴스화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는 인스턴스 변수가 포함되지 않지만 공용 정적 파이널 변수(예: 상수 클래스 변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우리가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경우 프로젝트 시나리오의 경우 다음 이 인터페이스에 대 한 필요성은 무엇, 어떤 클래스 는 해당 인터페이스를 구현 하 고 우리가 미래에이 인터페이스 안에 몇 가지 새로운 메서드를 추가 하는 경우 또한 모든 클래스에 반영 됩니다. 그것의 있어 구현. 그래서 당신은 저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1 더 diff= 인터페이스에는 생성자가 있을 수 없지만 추상 클래스에는 파생 클래스에서 간접적으로 호출되는 생성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상 클래스가 하위 클래스인 경우 하위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부모 클래스의 모든 추상 메서드에 대한 구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하위 클래스도 추상으로 선언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