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스택을 사용하려면 먼저 코드 의 시작 부분에 «#include 스택»을 추가해야합니다. 두 번째 예제에서 문자열 스택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개체에 대한 개체 및 포인터 스택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기사의 초점은 STL 스택에있을 것입니다. 두 스택을 비교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는 관계형 연산자가 거의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을 위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자신의 스택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오버 로드 된 메서드와 몇 가지 특이 한 방법, 그 해결 하는 문제에 대 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소를 맨 위가 아니라 스택의 특정 위치에 배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스택의 맨 위에 액세스하려면 맨 위에 사용하며, 이 경우 스택 상단에서 요소를 복사하지만 처음에 예상한 대로 컨테이너에서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줄 cout<<"우리는 번호를 이진 등가물로 변환합니다"< 예제3: cout<<"우리는 번호를 이진 등가물로 변환합니다"; ? 알고리즘 1.

지정된 요소를 스택 컨테이너에 하나씩 푸시합니다. 2. 스택 요소가 비어질 때까지 스택의 요소를 계속 터뜨리고 카운터 변수를 증가시웁니다. 3. 카운터 변수를 인쇄합니다. 스택이 비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경우 스택 상태에 따라 true 또는 false를 반환하는 빈 멤버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을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스택을 교환하려면 C++ 11이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그램에서 스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STL 컨테이너이며 다른 STL 데이터 구조로 구현되어 어댑터로 만듭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스택은 흥미로운 속성이 거의 없는 데이터 구조입니다. 해당 요소는 얻을 때 추가되고, 당신이 그것에 추가 한 마지막 요소에서 스택을 비웁니다.

이제 스택에 추가 된 요소를 얻은, 당신의 요구에 따라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택 의 크기를 파악해야 하는 경우 카운터를 만들 수 있으며 요소를 추가하면 카운터를 증분하거나 스택에서 요소를 제거하면 카운터가 축소됩니다. 이 작업은 크기로 수행해야 하며, 바로 공용 멤버 함수입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택을 만드는 페이즈에서 사용자로부터 요소를 얻거나 파일에서 읽거나 계산할 수 있습니다. 스택 위에 한 개의 요소를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코드화합니다: 이 후에는 다음과 같이 수행 될 수있는 일부 형식의 스택을 선언해야합니다: 세 번째 및 마지막 예제에서는 10 년 번호를 이진 동등한 것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