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키는 저장 프로시저 문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필요] 외래 키를 설명하는 첫 번째 예로 계정 데이터베이스에 송장이 있는 테이블이 있고 각 송장이 특정 공급자와 연결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공급업체 세부 정보(예: 이름 및 주소)는 별도의 테이블에 보관됩니다. 각 공급업체에 `공급업체 번호`가 부여되어 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각 송장 레코드에는 해당 송장에 대한 공급자 번호가 포함된 특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급업체 번호`가 공급업체 테이블의 기본 키입니다. 송장 테이블의 외래 키는 해당 기본 키를 가리킵니다. 관계형 스키마는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기본 키는 굵게 표시되고 외래 키는 기울임꼴로 표시됩니다. 또 다른 예는 외래 키 검사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지 않으면 외래 키 제약 조건에 의해 참조되는 테이블을 삭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테이블을 놓으면 테이블에 대해 정의한 모든 제약 조건도 제거됩니다.

외래키 사람폰.PhoneNumberTypeID는 기본 키 전화 번호 유형.PhoneNumberTypeID와 관련이 있습니다. 관리자는 필요에 따라 SQL Server와 같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기본 키를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운전 면허증 번호로 마을 사람들이 고유하게 식별 될 수 있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전화 번호에 따라 식별하는 것이 더 편리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기본 키가 변경되면 연결된 외래 키 집합이 변경됩니다.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컨텍스트에서 외래 키는 특정 종류의 포함 종속성 제약 조건의 대상이 되는 특성 집합이며, 특히 한 관계에서 외래 키 특성으로 구성된 tuples가 일부 관계에 존재해야 하는 제약 조건입니다. 기타(반드시 구별되는 것은 아님) 관계, S, 그리고 이러한 특성도 S.[1][2][3] 간단히 말해서, 외래 키는 후보 키를 참조하는 특성 집합입니다. 예를 들어 TEAM이라는 테이블에는 EMPLOYEE 테이블에서 후보 키EMPLOYEE_NAME을 참조하는 외부 키인 MEMBER_NAME이라는 특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MEMBER_NAME은 외래 키이므로 TEAM의 구성원 이름으로 존재하는 모든 값은 EMPLOYEE 테이블에 직원 이름으로존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외래 키를 설명해 보겠습니다. 다음 두 표를 살펴보십시오: 제한(및 CASCADE)을 더 잘 이해하려면 즉시 명확하지 않을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차이점을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조 작업은 CASCADE라는 단어가 사용되는 (자식) 테이블 자체의 «동작»을 수정합니다. 예를 들어 ON DELETE CAS는 «참조된 행이 다른 테이블(마스터 테이블)에서 삭제되면 저에게서도 삭제»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참조 작업 제한 은 하위 테이블이 아닌 마스터 테이블의 «동작»을 수정하지만 제한이라는 단어는 마스터 테이블이 아닌 자식 테이블에 나타납니다. 따라서 DELETE 제한에 대해 효과적으로 말합니다: «누군가가 다른 테이블 (마스터 테이블)에서 행을 삭제하려고 할 때 다른 테이블에서 삭제를 방지하십시오 (물론, 또한 나를 삭제하지 는 않지만 여기서 는 주요 포인트가 아닙니다). 트랜잭션 격리와 함께 나타나는 또 다른 중요한 제한 사항: 행에 대한 변경 내용은 트랜잭션이 «볼 수 없는» 데이터에 의해 참조되므로 행이 완전히 계단식으로 배열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행에 계단식으로 배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