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한 arcore-unity-sdk-1.10.0.unity 패키지를 선택합니다. Unity용 Google ARCore SDK 미리 보기를 사용하면 매혹적인 AR 경험을 통해 기존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거나 확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처럼 반응하는 현실 세계를 통해 렌더링된 사실적인 가상 오브젝트를 만듭니다. Unity 2017.3.0f2 이상에서 유니티용 ARCore SDK 미리 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RCore 개발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리소스입니다: Unity 2017.4.26f1 이상 설치 중에 선택한 Android 빌드 지원만 사용: Unity용 ARCore SDK를 가져오기 전에 다음과 같은 필수 패키지를 설치하십시오. 창 > 패키지 관리자: 이제 Physics.Raycast, 유니티 프레임 워크에서 제공하는 레이 캐스팅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대신, googleARCore는 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자신의 레이 캐스트 구현을 사용 :- 유니티 샘플 응용 프로그램 코드에 대한 ARCore SDK에 다이빙은 SDK 방법을 배울 수 구성 요소는 AR 장면에서 작동합니다. 안드로이드에 ARCore 유니티 응용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시작. 이 게시물에서는 ARCore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Google에서 제공하는 HelloAr 예제 앱을 사용하여 ARCore의 기능을 설명합니다. ARCore로 작업하는 동안 직면한 유일한 단점은 기능 추적 및 평면 감지에 사용되는 알고리즘의 매개 변수를 변경하거나 조정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노출된 API에서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어디에도 문서화되지 않으며 개발자는 자신의 문제와 관련한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특징점 검출, 표면 검출, 광 추정은 사용할 수 있지만 개발자가 조정할 수 없는 다양한 기능입니다. 그러나 API의 실행 및 작업은 그 자체로 매우 강력하며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개발 환경을 설정하고 ARCore 샘플 앱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상 공간에 객체를 추가하려면 실제 공간에서 오브젝트의 위치와 회전이 필요합니다. 위치는 검출된 평면상에 광선의 입사 지점을 사용하여 쉽게 얻을 수 있다. ARCore는 세 가지 주요 기능을 사용하여 가상 콘텐츠를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볼 수 있는 실제 환경과 통합합니다: ExampleController 스크립트는 ARCore 샘플 앱 환경의 중요한 측면을 구현합니다. 안드로이드 SDK 7.0 (API 레벨 24) 이상,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SDK 관리자를 사용하여 설치 (선택 사항) 더 포괄적으로 장치를 분석하기 위해 로그 메시지 또는 안드로이드 장치 모니터를 볼 수있는 안드로이드 로그캣을 사용합니다. 평면을 추적한 후 Update() 메서드는 비행기에 Andy Android 개체를 배치하기 위한 사용자 입력을 처리합니다.